넷플릭스 영화 '토스카나' 리뷰 - 미슐랭 셰프 요리 영화 Toscana
목차
영화 '토스카나' 소개
넷플릭스 영화 '토스카나(Toscana)'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덴마크 영화로, 미슐랭 스타 셰프가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의 여정을 통해 요리와 인생의 본질을 깨닫는 이야기입니다.
- 평점
- 7.1 undefined
- 감독
- 메흐디 아바즈
- 출연
- 안데르스 마테센, 크리스티아나 델아나, 안드레아 보스카, 기타 노비, 세바스티안 제센, 아리 알렉산데르, 카롤리네 브링만, 레르케 빈테르 안데르센, 투에 에르스테드 라스무센
개봉일: 2022년 5월 18일
감독: 메흐디 아바스
출연: 안데르스 마테센, 크리스티아나 델아나, 안드레아 보스카, 라모나 체라노, 크리스토퍼 니센, 기타 뇌르
장르: 드라마, 로맨스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
러닝타임: 1시간 33분
영화 '토스카나' 줄거리
주인공 테오(안데르스 마테센)는 유명한 미슐랭 스타 셰프입니다. 하지만 그는 요리에 대한 열정보다는 플레이팅에 완벽을 기하고 사업적인 성공에 집중합니다.
어느 날, 그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긴 유산에 대한 연락을 받게 되고, 아버지가 소유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 있는 레스토랑을 정리하기 위해 토스카나로 향합니다.
테오는 그의 아버지와 오랫동안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소피아(크리스티나 델 안나)를 만나게 됩니다. 낡고 허름한 토스카나의 레스토랑을 보고 그는 얼른 정리하고 돌아갈 계획을 합니다. 하지만 그곳은 마을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은 장소였고 그들은 이곳이 사라지는 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딱 남들만큼 특별하다'
테오는 소피아를 통해 토스카나의 요리 문화와 사람들 간의 따뜻한 관계를 경험하며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그곳에 있던 아버지의 레시피로 요리를 하고, 아버지와 함께 달걀 요리를 하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진정한 요리의 의미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버지가 왜 이곳을 운영했는지 이해하게 됩니다.
이건 분석하는 게 아니에요.
느끼는 거죠.
인생 살면서
남들 기대에 못 미칠까 절절매는 거
실패를 겁내고 이별을 겁내죠
겁쟁이들이 하는 짓이에요.
영화 '토스카나' 결말 (스포 o)
테오는 처음 계획대로 레스토랑을 팔기로 마음 먹지만, 마지막 순간에 마음을 바꿉니다. 그는 덴마크로 돌아가지 않고 토스카나로에서 레스토랑을 재건하기로 결심합니다.
누구도 특별하지 않아.
하지만 누구나 특별한 존재가 될 수 있단다.
날 그렇게 봐주는 사람을 만나면
소피아는 남편과 헤어지고 그를 다시 찾아옵니다. 테오는 마을 사람들과도 가족처럼 지내면서 자신의 삶에서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습니다. 영화는 테오가 요리를 다시 즐기며, 행복한 얼굴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영화 '토스카나' 리뷰
영화 '토스카나'의 가장 좋은 점은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아름다운 배경입니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넓게 트인 자연과 따뜻한 햇살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로맨스가 아니라, 요리를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성장 스토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인공 테오는 처음에는 요리를 사업적으로만 생각했지만, 결국 요리의 본질과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변해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야기의 전개가 예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반전이나 긴장감을 기대하고 보신다면 다소 실망스러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배경만으로 영화를 보는 내내 힐링이 되며, 주인공 테오가 접시에 담아내는 요리 자체도 토스카나만큼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Bad' 노래로 유명한 '크리스토퍼 니센(스벤)'의 연기를 보는 것도 재미의 포인트였습니다.
'가족, 요리, 이탈리아,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영화 '토스카나'를 추천합니다.
영화 '프리다' 리뷰 - 천재 화가 프리다 칼로 영화 Frida
영화 '프리다' 리뷰 - 천재 화가 프리다 칼로 영화 Frida 목차 영화 '프리다' 소개영화 '프리다' 줄거리영화 '프리다' 결말 (스포)영화 '프리다' 리뷰 영화 '프리다' 소개 넷플릭
movie.1prorich.com
영화 '죠스' 리뷰 - 고전 공포 영화 Jaws
영화 '죠스(Jaws)'는 세계 최초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이름을 알리게 해 준 영화입니다. CG가 없던 시절 기계장치로 죠스를 제작했다는 한계가 있지만 지금 봐도 몰입감이
movie.1prorich.com
댓글